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전체리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염색알러지(옻타는분) 있으신 분 꼬옥 사용해 보세요!!! 와인브라운색 붉지않고 젊잖은
d002**** (ip:) 2021-06-10 조회 174 추천 추천하기 5점
염색알러지(옻타는분) 있으신 분 꼬옥 사용해 보세요!!! 와인브라운색 붉지않고 젊잖은 색 연출됩니다. 수도 없이 쏟아져 나오는 염색약 들... 저는 어느 순간부터 갑짜기 염색 알러지가 생기는 바람에 염색전 피부과 약 먹는 건 기본에 좋다하는 염색약들 이것저것 번갈아 가면서 구입 후 부작용 때문에 남주거나 버리는 등 구매실수 엄청 많이 했던 1인입니다. 그동안 사용해 본 제품들 중 허브염색약은 부작용은 전혀 없었는데 1제 바른 뒤 2제를 발라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셀프염색은 못하는게 단점이었고, 어떤 제품(순* 등등)은 알러지약을 1회만 복용하면 참을 수 있을 정도로 순해서 한동안 사용했었답니다. 그리고 최근 사용하고 있는 제품(네****)은 알러지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될만큼 순하고 셀프염색도 가능해서 몇 년전부터는 이 제품을 계속 사용했는데 단점은 염색약이 너무 쉽게 빠진다는 거였답니다. 그런데 와--- 씨드비--- 제가 이렇게 길게 후기를 사용하는 이유는 염색알러지를 겪어보신 분들은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두서 없이 흥분한 이유를요. 이 제품 정말 완전 강추입니다. 죄송한 말이지만 솔직히 업체에서 좋다좋다해도 제품 한켠에 아주 작은 글씨로 사용 전 테스트하라는 문구(법적인 안내) 달아 놓고 살짝 빠지는 느낌으로 실망했던 적 많아서 이번에 씨드비는 적은 양만 주문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염색 후 알러지 전혀 없구요 평소 사용하던 순한제품은 염색 후 3일정도면 뿌리 부분 탈색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씨드비는 그렇지 않아 너무 좋습니다. 그런데 하나 궁금한건 후기에 올린 사진이나 동영상에는 염색통 들고 쓰윽쓰윽 쉽게도 칠하던데 저는 구멍이 자꾸 막혀서 이쑤시개로 뚫어가면서 염색하는 번거로움이 있었기에 사용법은 다시 체크하려고 합니다. (바로 전까지 사용한 네*** 제품은 통안에 든 염색제 쓰윽쓰윽 잘 사용했었음) 허나 두서없이 후기작성함에 염색알러지(옻타시는분) 있으신분께 완전 강추하오니 제 경험 믿으시어 망설이지 마시고 조금만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염색알러지 있으신분 꼬옥 사용해 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