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전체리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부모님이 나이드시고 염색을 너무 오랬동안하셔서 두피가 많이 나빠져 천연염색약을 찾
slee**** (ip:) 2021-06-05 조회 60 추천 추천하기 5점

부모님이 나이드시고 염색을 너무 오랬동안하셔서 두피가 많이 나빠져 천연염색약을 찾고있었는데 후기도 너무 좋아서 체험용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봤는제 너무 좋았어요! 일반 염색약에서나는 화학냄새나 암모니아냄새가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았아요ㅠ!! 그리고❗아빠는 두피가 원래도 약하셔서 염색할때마다 두피쪽은 최대한 안닿게하면서하고 시중에 제일 약하고 좋은 성분이 들어간걸로해도 염색할때에도 따가워하시고 다음날이되면 두피에 짓물도 생기셨었는데(두피보호제도 소용이 없을정도,,)'씨드비' 제품 사용하시고 나서는 두피가 따갑다, 뭐가 올라왔다라는 말씀이 전혀 안하셨어요!! 요즘 한방제품도 많이나오고 천연제품도 많이나오는데도 혹시 피부에 또 안맞을까봐 염색을 안하시고 계시다가 씨드비 성분표보고 옻성분도없고, 특히 헤나랑 다른 화학성분들이 없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참고로 리뷰보면서 옻성분때문에 피부에 두드러기나 빨갛게 올라왔다고 하신분들도 봤는데 성분표에는 옻성분이 아예없다고 나와요 광고도 그렇게 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제품자체가 천연제품이고 허브종류나 잎, 꽃종류를 워낙 다양하게 사용해서 만든제품이라서 아마 풀독(?)이나 뭔가 안맞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생기는 부작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 작용되면서 생기는 화학반응이 안맞을 수도 있고요!!!(들어갔는데 없다고 표시하고 광고해서 판매하면 법적으로 걸려요;;)❗ ❗저는 미디엄브라운으로 밝은색상으로 선택했는데 새치가 아닌 흰머리에하면 상세정보에 나오는것처럼 색상이 나와서 어두운거 원하시는분들은 한단계 어두운거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씨드비로 염색하면서 제일 중요한게 ❗속도예요❗처음 바르기 시작한 시간에서 마지막까지 다 바른후에 설명서에 나온대로 30분을 기다리면 중간에서 마지막에 바른부분은 늦게 바른부분이라 염색이 제대로 나오지가 않아요ㅠㅠ 저희 부모님은 흰머리카락 나오는 양이나 속도가 빠르셔서 그냥 밝게되어도 괜찮았지만 그렇지 않으면 어두운 색상으로 고르시고, 양쪽 정수리부터 번갈아가면서 바르시는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한쪽 다 바르고 반대쪽을 바르면 물드는 정도가 조금씩 달라지니까요!!!!!!(❗주의❗) 두명이서 같이 바르거나 최대한 빠르게 빠르게 하시는게 중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review_21364_image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